베베폼 임신박스 제휴사

Home > 임신박스 > 제휴사
히말라야
Himalaya

야유르베다. 생명의 과학이라는 뜻을 지닌 이 표현은 85년 전통을 가진 Himalaya Drug Company의 가치를 말한다고 합니다.

5천년에 걸쳐 인도 산악 지역에서 자생하는 수 많은 허브를 조합한 고대과학 기법을 막대한 현대 R&D 노력으로 재 해석하여 우리의 몸과 건강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가는 여정.

싱가포르엔 타이거밤 (Tiger Balm)이 있다면 인도는 히말라야 (Himalaya).

달토랑
DALTORANG

브랜드 소개를 듣고 너무 귀여워 쓰러질 뻔 했습니다. “달나라에 사는 토끼랑 같이 생활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줄여 달토랑이라고 지었다고. “순수하고 따뜻함을 담은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가 되겠다는 다짐으로 2018년 10월에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베베폼에서는 달토랑 브랜드를 런칭한 프랜즈앤컴퍼니의 진정성을 인정합니다. 앞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좋은 제품을 만들어 우리들에게 소개 해 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달토랑 브랜드의 첫 제품인 달토랑 밤부베이비 물티슈. 베베폼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무미 베이비
MUUMI BABY

베베폼의 임신박스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전통 문화인 임산부 패키지에 영감을 얻었죠 (경영철학 페이지를 참조). 멋진 국가입니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집도 핀란드에 있다고 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요즘 생활속에서 흔히 보는 무민 캐릭터 또한 핀란드가 고향. 무민 캐릭터를 달고 나온 핀란드산 (MADE IN FINLAND) 무미기저귀는 1979년 특별히 예민한 피부로 태어난 한 남자아이의 아빠가 아들을 위해 발명한 기저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제지회사에 다니던 아빠는 깨끗한 종이재질을 사용한 펄프를 핵심 흡수제로 사용하여 이른바 초 친환경 기저귀를 발명하게 됩니다. 생분해성 에코 포장봉투까지 도입하여 유럽의 친환경 인증이란 인증은 모두 흽쓴 무미기저귀. 심지어 2010년부터는 생산과정에 오로지 친환경에너지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베베폼과 어울리는 철학. 핀란드 Delipap Oy사의 무미기저귀를 소개 해 드립니다.

더 퍼스트 터치
The First Touch

페넬로페(Penelope) 브랜드로 더욱 잘 알려진 더퍼스트터치. 더퍼스트터치의 모든 제품은 기본적으로 LOHAS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국제규격인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IAO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인증 받은 생산과정으로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소비자가 최고로 신뢰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엄마가 아기를 처음 안았을 때 느끼는 말로 표현하기 벅찬 감동. 그 소중한 첫 순간을 언제나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을 더퍼스트터치라는 이름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베베폼 임신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쁘띠비데’는, 변기에 바로 버리는 비데 대용 물티슈로 지난 2018년 4월에 출시하였습니다.

엄마와 가족을 위한 아이템. 그 세심함을 베베폼 임신박스에 담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