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베베폼소개 > 경영철학

경영철학

핀란드의
아름다운 문화를
대한민국에

핀란드의 아름다운 문화를 국내에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육아정책을 인정받고 있는 핀란드에서는 매년 출산이 예정된 가정에게 임산부 페키지(Maternity Package)를 전달합니다. 1938년부터 시작된 이 정책은 이미 핀란드의 자랑스러운 육아 문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낮잠용 침낭과 기저귀, 가슴받이 등 60개가 넘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핀란드의 임산부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 전통은 아이를 기다리는 부모들에게 자신감과 함께 사회에서 인정받는 느낌을 주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개척해 나가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베베폼의 꿈은 여기에서 출발했습니다. 2017년 6월 첫 임신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소박하지만 매월 200박스를 예비부모님들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베폼 임신박스 이벤트가 점차 여러분들의 인정을 받기 시작하면서 더 좋은 품질과 신뢰받는 제품들을 만드는 국내 및 해외 브랜드와 협업하여 마침내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박스를 구성하여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에는 임신박스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통해 여러 상품들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뢰,
베베폼의 목표이자 비전

베베폼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예비엄마와 아이를 위한 더 좋은 상품과 솔루션을 찾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철저한 리서치와 공부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굳이 전문가가 되지 않아도 되는, 믿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베베폼을 통해 안목이 있는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것이 베베폼의 바램입니다.

쉽지 않은 목표인 것 같습니다. 때로는 이 과정에서 크고 작은 실수를 할 수도 있겠지요. 박수를 주실 때도 있을 것이고, 비난을 받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누군가는 꼭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고 베베폼에서 해 보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한다면 가능하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한희진